#상태

2018년 3월 5일 월요일

키스 먼저 할까요 재방송 다시보기~ 키스 먼저 할까요 보러가자!










김선아와 감우성의 관계는 '먼저 키스하자'와 가깝다.

5 월 5 일 SBS 월간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재방송 'Let 's Kiss First'에서 손무 한 (감우성)과 안선진 (김선아)이 키스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곧 완 한은 안성진에게 잠자는 불면증을 키스 먼저 할까요 재방송 제안했다. "침대에 가고 싶니?"

순 달은 안성진에게 "오늘부터 수면제없이 자고 싶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긴장감 넘치는 침대에 누워있을 때 "나는 말할 필요가 키스 먼저 할까요 재방송 없다"고 말하면서 곧 진술했다. "그냥 내버려 두자. 나는 상관 없다. 나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받아 들일 것이다. "나는 불타는 불을 구하기 위해 새로운 삶과 새로운 삶을 키스 먼저 할까요 재방송 살 것입니다."그는 대담한 진술을 털어놨다.

그러나 불편한 두 사람이 함께 앉아서 안성진은 방귀를 뀌며 공기 청정기를 켜고 손을 비 웃었다.

다음 날 아침, 손 우한은 화장실 뚜껑과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화장실 옆에 두 개의 칫솔을 나란히 놓고 이상한 느낌을 느꼈다. 무한 손은 생소한 감정을 느껴 안상진에게 "우리가 함께 자라도 쌀을 따로 먹자."고 말했다.

백지민 (박시현)은 은경 (오좌호)이 그를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위해 집을 마련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화가났다. 안성진 남편의 남편 안준 (안준성) 남편과 안성진 (안성진)은 "나는 죄 많은 것을 10 년 동안 가지고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면서 "나는 오랫동안 감탄자와 함께 잤다.

무한 손씨는 "어제 밤 안성진과 잤다"고 말했다. 그래서 정민은 남편 윤경수에게 전화하여 아들 우한과 안선진의 차이점을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이야기했다.

아들 우한의 뒤를 밟은 후 우연히 자신과 무고한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딸의 무덤을 발견합니다. 아들 무한은 아버지의 무덤에 인사하고, 딸의 무덤 앞에서 은숙을 본 후 두 사람의 이야기를 알게된다.




반면에, 아들 우한의 집 앞에서 안성진은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내가 너에게 줄 것을 원하지 않느냐?"라고 자극했다. 그리고 키스 먼저 할까요 토렌트 다시보기 우한 손은 "럭키 세븐, 나와 함께 7 번 잠을 자.

SBS 드라마 '키스하고 싶니?'(손정현, 드라마 배필, SM C & C 감독)의 두 번째 주자.

Jinsol singing '처음 키스하고 싶니?' OST Part.2 'Complete'는 6 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 등)의 다양한 음악 사이트에 출시 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곡 'PERFECT'는 단순하고 감각적 인 기타 잎 중심의 느린 템포 팝송입니다. 꿈의 분위기와 연인들의 갈망을 표현한 가사가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PERFECT"라는 단어로 표현됩니다. 그것은 노래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이 노래는 연극에서 "젊은 부부"로 등장하는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예 혜민 (기도 훈민)과 손균 (정다빈 분)의 주제곡이다. 오늘의 방송은 처음 두 사람이 불편한 후 본격적인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 드라마의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10시 SBS에서 "처음 키스하고 싶니?" 성숙한 성인의 놀라운 사랑과 함께 진정한 멜로 드라마입니다. 있다.


SBS 매달 드라마 '키스하고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싶니?'

닐슨 코리아 (Nielsen Korea)의 6 월 6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일 조사에 따르면 "처음 키스하자"는 전국 일일 평 균 9.3 %, 10.3 회 12.3 % (이하 같은 기준)

이는 기존 방송 (2 월 27 일)의 7 번째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등급 9.3 %와 동일하며 지상 방송 등급 중 8 번째 등급 인 12.4 %보다 1 % 포인트 낮은 수치이다.

'키스하고 싶니?'와 같은 시간대에 키스 먼저 할까요.E12.180312 방송 된 KBS 2TV 월간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는 전 방송 (2 월 27 일) (3.4 %)보다 0.6 % 포인트 상승한 4.0 % ). MBC '다시 만나는 백인의 도달'은 각각 1.6 %와 2.7 %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